말씀묵상 훈련 노트
섬김  
첨부파일 : 묵상훈련노트2.hwp (15.5K) [24]



Untitled-100.jpg

말씀묵상 나눔의 시간이 성령의 임재하심 가운데 진행되고 있어서 하나님 아버지께, 그리고 우리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께, 그리고 교회 가운데 운행하시는 성령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주 화요일 두 모임, 수요일 세 모임, 목요일 두 모임, 토요일 두 모임 각각 성령님께서 임재하시고 인도하심을 봅니다. 담임목사로서, 그리고 묵상에 대해서 강의하는 사람으로서 묵상 모임이 일어나기를 갈망하는 중에 여러 모임들이 있었지만 이제 드디어 그 꽃을 보고 있는 듯합니다.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롭게 모임에 들어오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혹시 아직도 마음에 갈등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언제든지 모임 시간에 오시면 환영합니다. 묵상 나눔에 참여하시면서 함께 은혜를 나눌 뿐만 아니라 묵상을 어떻게 하는지 배우시는 놀라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말씀묵상 훈련을 위한 노트를 첨부합니다.

교회에서 사용하고 있는 묵상훈련을 위한 노트입니다. 이 노트는 꼭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렇게 해 보시면 말씀을 통해서 나를 만나 주시는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게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과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실 것입니다. 노트를 프린트 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우선 여기에 올립니다. 그리고 주일 주보 컬럼(2015-34)에 내 드린 것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말씀묵상을 통해서 날마다 나를 만나 주시는 놀라운 하나님을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




 
          네이트온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