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20년 12월 6일)
관리자  
1. 예·결산 제직회 : 오늘 (12/6 주일) 3부예배 후 3층 본 예배실과 ZOOM(줌)으로 진행됩니다. 제직회원은 개인적으로 핸드폰이나 컴퓨터에 ZOOM이라는 앱을 설치해 주시면, 교회에서 문자로 보내 드리는 메시지를 열어 제직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예·결산 공동의회 : 다음 주(12/13 주일) 3부 예배 후 3층 본 예배실과 ZOOM(줌)으로 진행됩니다. 교회 등록 세례교인은 모두 공동의회 회원입니다. 모든 회원은 개인적으로 핸드폰이나 컴퓨터에 ZOOM이라는 앱을 설치해 주시면, 교회에서 문자로 보내 드리는 메시지를 열어 공동의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성탄감사의 밤 : 12월 24일(목) 저녁 7시에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율동챌린지(난치성 결핵환자 돕기)가 진행중입니다.
4. 영적 방역수칙 강화 : 코로나19 수칙보다 더 철저하게, “말씀과 함께, 거룩한 영을 따라”
5. 비대면 시대 : 어떻게 공동체성을 회복해 나갈 것인가? 예배와 말씀과 기도를 함께 하는 일에 시간과 마음을 같이 하는데서 시작됩니다. 
6. 각 가정교회 모임 : 비대면으로 가정교회 모임을 모입시다.
7. 멈출 수 없는 복음 증거 :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영혼구원과 복음증거는 멈출 수 없습니다. 모든 기관에서도 성령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이 세대에 복음 전할 전략을 구합시다.
8. 헌금안내 :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은 주보에 게시된 안내를 따라 ‘섬김의교회’계좌로 드리면 됩니다.
 
          네이트온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