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20년 11월 22일)
관리자  
1. 추수감사절 : 올 해는 코로나19로 영적 광야의 시간이었습니다. 오직 주의 은혜로 이 광야를 지나게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늘가족 서로가 함께 이 광야를 지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추수감사절 떡나눔 : 최은희, 홍순석, 류종화, 조익환, 김미숙, 이문국, 최선주
3. 입교, 유아세례 : 다음 주 2부 예배에는 입교와 유아세례식이 있습니다.
4. 예·결산 위원 모임 : 모임 시간과 장소는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5. 2021년 사역위원회 예산 신청 : 11월28일(토)까지 재정부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영적 공동체수칙 강화 : 모든 성도들은 주보에 알려드린 말씀묵상 진도표를 따라서
    ⚫ 철저하게 말씀과 함께 거룩한 영을 따라
    ⚫ 매일 말씀을 깨달은 마음으로 행함으로
    ⚫ 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워갑시다.
7. 대면예배 : 이제는 코로나19와 함께 살아가야 하는 시대적 상황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방역은 물론 공동체적으로 모일 때마다 스스로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8. 각 가정교회 모임 : 교회에서 1,2,3부 예배 후에 잠깐이라도 함께 교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9. 멈출 수 없는 복음 증거 :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영혼구원과 복음증거는 멈출 수 없습니다. 모든 기관에서도 성령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이 세대에 복음 전할 전략을 구합시다.
10. 헌금안내 :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은 주보에 게시된 안내를 따라 ‘섬김의교회’ 계좌로 드리면 됩니다.
 
          네이트온 쪽지보내기